창업뉴스

게시글 검색
월드크리닝 수도권 진출기념 1원 창업지원 이벤트 선보여
관리자
2016-12-20 16:31:18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월드 크리닝' … 1원 창업지원 나서

 
월드크리닝에서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창업에 대한 의지와 성공에 대한 목표가 뚜렷한 지원자를 공개 선발하여 월드크리닝 세탁편의점 매장을 오픈할 수 있는 파격적 상생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1원 창업 지원 행사'는 창업에 의지가 있으며, 창업을 통한 새로운 삶에 대한 목표를 실천할 수 있는 창업자를 선발하여 본사 직영점 (서울, 수도권 소재) 3개 점포를 무료 창업을 시켜주는 행사이다.
 
차상위 계층, 여성가장, 새터민, 창업실패경험자 등 소외계층과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어려운 분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주는 범 사회적 공익적 지원행사다.
 
"1원 창업지원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창업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오는2017년 1월 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면담을 거쳐1월13일 최종 선정한다.
 
선발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3차 실전체험, 4차 최종선발까지 4단계로 실시한다.
 
1차 이메일 접수자중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가 진행되며 2차 면접에 합격한 다섯팀은 월드크리닝 본사의 실정 교육프로그램에 따라 10일 동안 직영점에서 실전운영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실적평가에 따라 3개 직영점의 운영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월드크리닝은 2016년 중기청에서 실시한 우수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을 수상한 업체이다.
경상도를 중심으로 3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월드크리닝이 2017년 수도권에 출점한다.
 
차별화된 세탁기술과 용제서비스를 기반으로 더 깨끗하고, 건강한 크리닝을 강조하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적으로 한 "점주의날 행사", "세탁기술경진대회", "우수가맹점의 날", "요일별 이벤트"등 다양한 점포지원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방송인"박미선"을 모델로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월드크리닝 한정남대표는 "성공을 위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여건과 기회가 없어서 어려운 분들에게 창업과 자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행사이며, 이번 행사가 월드크리닝의 경쟁력과 차별화를 상생창업으로 승화하는 기회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월드크리닝은 2017년 수도권진출을 위해 많은 준비와 경험을 쌓았으며 세탁에 관한 풍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가맹점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구축 전국적으로 3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