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뉴스

게시글 검색
소상공인의 창업 심포지업 10월 12일 aT센터서 개최
관리자
2017-09-29 13:47:35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1980477&cloc=

제일좋은전람은 다음 달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변혁의 시대 소상공인의 미래와 과제'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다음 달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16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과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홍병열 제일좋은전람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은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새로운 좌표를 제시하고자 한국소상공인 컨설팅협회와 공동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심포지엄의 후원사로는 하이트진로가 있으며, 이번 행사는 총 4개 주제로 진행된다. '2018년 창업시장 트랜드 분석 및 활용전략' '가맹계약 체결시 주의사항 및 개정 가맹사업법' '불경기에 강한 소상공인 창업경영전략'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대응방안' 등이다. 

강사로는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소장,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이상헌소장, 경기도 공정과 박세정, 이자랑 노무사 등이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 소상공인 컨설팅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70명으로 입장료는 1만원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