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뉴스

게시글 검색
창업경영신문, 오는 2월 7일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설명회 열어
관리자
2018-01-31 16:03:27
강동완 기자  | 2018.01.27 14:45
 
창업전문매체 ‘㈜창업경영신문’이 오는 2월 7일(수) 오후 2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서울 중구 퇴계로 387)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5개를 초청해 한 자리에서 비교∙검토할 수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전 가장 고민하는 ‘창업아이템 선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창업경영신문에서 특별 기획한 창업설명회다.

유망 창업아이템의 기준과 선정방법’과 ‘상권 및 입지 분석 특강’을 주제로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의 창업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에서는 ▲33떡볶이 ▲유가네닭갈비 ▲현미박사누룽지 ▲바우네나주곰탕 ▲가마로강정 등 업종별로 엄선된 5개의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창업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 날에는 ‘유망 창업아이템의 기준과 선정방법’을 주제로 한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의 특강을 시작으로 5개 유망 프랜차이즈들의 설명회가 이어진다. 이어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상권/입지분석’ 특강이 진행되며, ‘브랜드별 창업상담’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는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는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아이템 선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망 창업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 비교, 검토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템선정과 더불어 창업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지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상권과 입지분석에 관한 특강도 직접 진행하는 유익한 시간으로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창업경영신문 정기구독 무료쿠폰’과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연감 2017’, ‘창업전문가 무료상담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 세미나 참석자 중 개별상담 진행 시 업체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창업경영신문’은 지난 18일(목) 대한민국 최초 프랜차이즈 랭킹 시스템인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 2018’을 발표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희망자들이 보다 건강한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를 비롯해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창업자금 세미나’, ‘소상공인 정책자금 세미나’ 등 다양한 창업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