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개요 소개 및 프로세스

FC시스템 개발 컨설팅 프랜차이즈 시스템개발은 STP전략에 따른 아이템의 차별화 · 전문화 · 단순화가 기본입니다.
아이템의 특성과 표적입지 · 고객 · 공급자중심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브랜드 성장전략 컨설팅

  • 1. 브랜드 진단

    브랜드의 경쟁지수를 항목별로 진단하여 경쟁력기반의 분석 필요 현재 운영되고 있는 조직의 부서별 경쟁력 점검과 매장운영 실태 및 브랜드 Identity 분석

  • 2. 전략수립

    브랜드 성장 전략을 위한 업무별 실천 TFT수립 표적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맞춤전략시스템 개발

  • 3. 교육실행

    직능별, 부서별 성장전략에 맞춘 실무 교육실시 및 단계별 운영 실천 점검 KPI중심의 성과지수 개발과 실무중심의 운영교육

  • 4. 재점검

    성장전략 단계별 정량분석 후 표준전략 재 구축 실행 안정성과 수익성 그리고 성장동력기반의 전략 재 구축 실시

성장실행 프로세스 운영

  • 1. 성장전략수립

    2015년 창업 환경 및 표적고객의 Needs 이해와 본사 대응 전략 점검 BSC기반의 성장을 위한 기반 마련

  • 2. 전략수행

    브랜드 성장을 위한 단계 및 전략 구축을 위한 실무 컨설팅 모객-운영-성장을 위한 단계별 실행전략구축

  • 3. 마케팅 TOOL개발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다양하고 현실성 있는 마케팅 도구 활용 실무 전략개발 다양한 가맹점 개설을 위한 마케팅 툴 활용 및 기법

  • 4. 모객 및 실천

    예비창업자의 모객 및 브랜드 개설을 위한 다양한 기획 전략적 세미나.설명회.박람회운영전략 실무지원

상단으로 바로가기